생활한복 제작 전문업체 돌실나이(대표 김남희)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한복 브랜드 '꼬마크(CCOMAQUE)'가 무신사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.
20F/W 시즌 새롭게 리뉴얼된 '꼬마크'는 이번 무신사 입점을 통해 한국의 문화적 요소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고객의 편의성, 접근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.
이번 21S/S 시즌은 'JUST ENJOY'를 테마로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한복의 깃, 고름 장식, 당의 선, 색동 등의 전통 요소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캐주얼 한복의 매력을 한 층 부각시켰다.
대표 아이템은 깃 장식에 포인트를 준 아노락과 블레이저, 자체 개발한 모란문이 담긴 풀치마 형태의 랩스커트, 전통 사폭 바지에서 영감을 얻은 고름 장식 바지 등이 있다.
이외에 다양한 아이템은 무신사 스토어 및 돌실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▼링크 바로가기▼
<어패럴 뉴스 21.04.13 : 한복 브랜드 '꼬마크(CCOMAQUE)', 무신사 입점>